• A/S 보증기간 1년 연장 혜택

브라운 제품을 등록하세요.

A/S 보증기간이 1년 연장됩니다.

no media found
no media found

브라운 제품을 구매하셨나요? 지금 제품을 등록하면 A/S 보증기간 1년 연장 혜택을 드립니다!

등록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가져가세요.

독점 혜택

독점 혜택

제품 등록 고객에게는 특별 프로모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신제품 소식 선공개

신제품 소식 선공개

신제품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서비스

지속적인 서비스

고객님 제품의 부품 교체 시기가 다가오면 미리 알려드립니다.

제품 관련 팁 제공

제품 관련 팁 제공

브라운 제품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등록하고 A/S 보증기간 1년 연장하세요!

여전히 질문이 있으십니까?

제품 타입 넘버(4 자리)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패키지에 동봉된 제품 사용 설명서 혹은 면도기 내에 “Type: XXXX”과 같이 기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흔히 시리즈 9와 8의 경우 본체에 부착된 트리머를 열면 네 자리 타입 넘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리즈 7, 6, 5의 경우 날망을 제거하면 헤드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3의 경우 면도기 바로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 해당되나요?

2021년 1월 1일부터 구매한 브라운 '면도기' 제품에 한하여 A/S 보증기간 1년 연장 혜택이 제공됩니다. IPL, 브라운 부품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A/S 보증기간 연장을 받았다는 걸 어떻게 증명할 수 있나요?

위의 양식을 완료한 후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영수증과 함께 인증서를 보관해주십시오. A/S 보증기간 연장을 증명해야 하는 경우, 제품 영수증과 인증서를 함께 브라운 공식 서비스 센터에 제공해주세요.

제공한 데이터 및 정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브라운은 고객의 정보를 소중히 여깁니다. 브라운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통해 브라운이 수집하는 정보, 수집된 정보를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법, 수집된 정보로 무엇을 할지 등을 고객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브라운은 콘텐츠, 제품, 광고 및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의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충분히 설명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소식이 오나요?

A/S 보증기간 연장 인증서를 보내기 위해 한 번 연락을 드리며, 그 이상으로 소식을 받는 일에 동의해 주실 경우 브라운의 신제품, 특별 프로모션, 기타 유용한 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불필요하거나 너무 잦은 빈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브라운으로부터 소식을 받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만약 브라운으로부터 어떠한 소식도 받고싶지 않다면,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소비자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고객 서비스

제품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소비자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소비자 상담실: 080-920-6000